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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8.22 인기 뉴스 최신순
  1. '경력설계사 모여라' 삼성화재, 파격 수수료제도 도입

    2019-08-22 오후 12시 54분
    [대한금융신문] 예를 들어 기존 삼성화재 설계사가 신규로 데려온 설계사가 10명이고, 이들이 평균 50만원의 보험을 팔았다면 데려온 설계사는 보험영업을 하지 않고도 최대 500만원의 실적을 낸 셈이 된다. 그에 따른 인센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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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보험료 안 오른다던 ‘실손’의 배신, 누구 책임일까

    2019-08-22 오전 6시 28분
    [머니S] 2009년 하반기 ‘실손보험 표준화’를 앞두고 절판 마케팅이 이어지면서 당시 2008년 실손보험 신규 가입자는 515만명에 달했다. 이듬해에는 538만명이 이 상품에 가입했다. 문제는 당시 불완전판매를 당한...

  3. '추적60분' 암 보험의 배신, 보험금 지급 기준의 진실은

    2019-08-22 오후 2시 27분
    [싱글리스트] 이들은 모두 암 환자들로 삼성생명의 부당함을 주장하기 위해 거리로 나섰다고 한다. 삼성생명 측이 암의 '직접 치료'가 아니라는 이유로 일부 암 환자들의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고 있다는 것. 암 환자들을 더욱...

  4. 2030세대 위한 저렴한 ‘어른이 보험’ 아시나요

    2019-08-22 오전 5시 7분
    [서울신문] A씨는 보험설계사의 추천을 받아 웬만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데다 보험료까지 상대적으로 싼 어린이 보험에 가입하기로 했다. A씨는 “어린이 보험이라고 해서 미성년자만 가입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최근......

  5. [거꾸로 읽는 경제] 실손보험과 문재인 케어의 어색한 동거

    2019-08-22 오전 1시 3분
    [뉴스투데이] 과다진료 등으로 손해율 상반기만 1조 국민 3300만명이 가입해 제2의 건강보험으로 불리는 실손의료보험(실손보험)이 보험사들을 울리고 있다. 올해 상반기 손해율이 130%에 육박해 팔면 팔수록 손해를 보는...

  6. [재계톡톡] ‘청년 발암주의보’ 떴으니 암보험 가입하라? CJ ONE·오렌지라이프 철없는 공포 마케팅

    2019-08-22 오후 5시 5분
    [매경이코노미] CJ ONE(원) 모바일 사이트에 선보인 오렌지라이프 암보험 광고에 청년 네티즌 부글부글. CJ ONE은... 오렌지라이프도 ‘오렌지 청춘 암보험’이라는 상품을 내놓고 2030세대를 대상으로 다각도로 마케팅...

  7. 보험사, 계리사 모시기 ‘혈안’…10년 새 2배 ‘껑충’

    2019-08-22 오전 8시 0분
    [이코노믹리뷰] (3명)ㆍ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3명) 등 중소형 보험사의 경우 계리사의 숫자가 한자리 대에 그쳤다. 한 보험사 관계자는 “계리사의 몸값은 지금이 최고조에 달했다고 볼 수 있다. IFRS17이 도입된 후인 2~...

  8. 사기에 무인가 영업…금융사 불법행위 '천태만상'

    2019-08-22 오후 2시 2분
    [중소기업신문] ABL생명과 동양생명은 지난 6월 보험설계사가 다른 보험모집 종사자의 명의를 이용해 보험을 판매한 사실이 적발됐고, 한화생명의 소속 설계사는 보험계약자에게 특별이익(금품) 제공한 사실이 확인됐다. 또한......

  9. 승강기 사고배상책임보험 의무화에 손보사 앞다퉈 신제품 출시 행렬

    2019-08-22 오후 8시 30분
    [에너지경제] 이 밖에 한화손해보험도 23일 승강기 사고배상책임보험을 출시할 계획이다. 가입 유예기간이 한달 여 밖에 남지 않았지만 전용 보험 상품은 지난달에야 출시되면서 현재 가입률이 매우 저조한 상황이다. 하지만 기간...

  10. 금감원, 26일부터 삼성생명 사전 종합검사 돌입

    2019-08-22 오후 4시 36분
    [MTN] 금융감독원이 다음주부터 삼성생명 사전 종합검사에 착수합니다.금감원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2주에 걸쳐 생보업계 1위 업체인 삼성생명에 대한 사전 종합검사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사전검사는 본검사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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