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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8.21 인기 뉴스 최신순
  1. "1년 새 2000명 짐 쌌다"…교보생명, 전속설계사 이탈 방지 안간힘

    2019-08-21 오전 10시 0분
    [한국경제]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교보생명은 보험설계사의 영업경쟁력을 높이려고 이미지 구축(브랜딩 요소 개발)부터 애쓰고 있다. '고객에게 전문성과 신뢰감을 주자'는 것이 브랜딩 개발의 핵심이다. 가장 먼저......

  2. "종신보험 시대 끝났나"…건강보험 '미는' 생보사 왜?

    2019-08-21 오전 5시 11분
    [머니투데이] [보험료 비싸고 해지율 높은 종신·CI보험 대신 중저가 건강보험 판매 급증…손보사까지 가세, 신상품 경쟁 가열] 생명보험사들이 전통의 주력상품인 종신보험과 CI(중대질병)보험 대신 건강·상해보험 등 기타보장...

  3. 삼성생명 “핀 제거 수술 보험금 못줘”…소비자에 소송 제기

    2019-08-21 오전 10시 6분
    [뉴스웨이] 지난해 즉시연금과 암보험금 지급을 거부해 논란의 중심에 섰던 삼성생명이 이번엔 핀 제거 수술에 대한 보험금 지급을 거부하고 소비자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이번 소송 결과는 동일한 수술을 받은 다른 고객들...

  4. [biz인사이드] ‘실적 선방’ 메리츠화재, ‘베스’서 ‘메기’되나

    2019-08-21 오전 6시 50분
    [이코노믹리뷰] 메리츠화재는 지난 2015년 김용범 부회장 대표이사 취임 후 독립보험대리점(GA) 시책비 및 전속설계사 수수료 확대, 상품 보장성 강화 등 차별화된 공격영업으로 생태계를 교란시킨다는 ‘베스’라는 지적도......

  5. 저축 목적 보험 운용의 답은 추가납입이다

    2019-08-21 오후 4시 35분
    [스카이데일리] “저금리에 맞서 보험사의 저축 목적 상품 활용하기 위해선 추가납입 활용해야” 스카이데일리 ▲ 김덕용 프라임에셋 팀장 ⓒ스카이데일리 기존적인 재무 설계를 하다보면......

  6. 'e-클린보험서비스' 오픈 한 달… 소비자는 커녕 설계사도 몰라

    2019-08-21 오전 6시 11분
    [글로벌이코노믹] 소비자들도 보험설계사와 법인보험대리점의 신뢰도와 관련된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e-클린보험서비스’가 오픈한 지 한 달이 지났지만, 홍보부족으로 이를 아는 소비자들은 많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게다가......

  7. 달러 강세로 불티나는 외화보험…불완전판매 경고등

    2019-08-21 오전 8시 8분
    [디지털타임스] 현재 ABL생명, AIA생명, 메트라이프생명, 오렌지라이프, 푸르덴셜생명 등 외국계 생보사들을 중심으로 판매되고 있다. 최근 달러 강세 기조는 국내 외화보험 시장의 확대에 영향을 미쳤다. 또 미국 등 국가의...

  8. 골리앗 삼성화재에 도전장 내민 메리츠

    2019-08-21 오후 5시 31분
    [서울경제] 메리츠화재의 국내 기업보험 시장점유율은 7%로 1위인 삼성화재(18%)와 현대해상·DB손해보험 등에 이어 5위를 차지하고 있다. 삼성화재와 장기 인보험 시장에서 맞붙었던 메리츠화재가 기업보험 시장으로 확전에...

  9. 생보사 예정이율 인하?…보험료 인상 여부 촉각

    2019-08-21 오후 5시 49분
    [스포츠서울] 예정이율이 낮아지는 만큼 보험료는 오르기 때문이다. 생명보험업계 ‘빅2’인 한화생명과 삼성생명이 예정이율 인하 가능성을 내비추면서 업계가 보험료 인상 여부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10. 빅3 생보사 실적 희비…한화생명 나홀로 뒷걸음질

    2019-08-21 오후 4시 25분
    [글로벌이코노믹] 생명보험업계가 저출산·고령화·저금리 등 악재에 둘러싸인 가운데 생명보험사 빅3 중 삼성생명과 교보생명은 선방한 반면 한화생명의 실적은 급감했다. 21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삼성생명의 올해 상반기 연결......